엠게임 나이트온라인 복귀

취미|2018. 2. 7. 21:56

엠게임 나이트온라인 복귀하다.

 

히페리온 서버를 접을때까지 프리미엄 서비스나 결제하면서 놀 요량으로 복귀를 결정했어요. 애초에 베이에 올라온 셀프네임 7 아자가이를 30장에 사서 복귀를 할 생각이었으나 게임에 접속하니 셀프네임 6 아자가이를 19억 노아에 파는 분을 만나서 6짜리로 지르고 울트라 프리미엄을 끊으면서 다시 시작하게 됐네요. 오늘은 복귀 신고에요.

 

■ 새 계정을 만들었어야 했을까?

 

알다시피 나이트온라인의 경우 새 계정 (1인당 5개)을 등록하고 캐릭터를 생성하면 짱짱 프리미엄과 각종 캐쉬 아이템을 지급해요. 이번에 2018년 설날 이벤트를 하면서 1+1 레벨업도 진행되는데 새 계정을 만드는게 나았을까 살짝 고민을 해봤습니다.

 

 

레벨 60부터 환상의 장비 지원 쿠폰을 지급하고, 마법의 가방, 지속 아이템, hp증가 주문서, 방어력 증가 주문서, 공격력 증가 주문서, 별의 타투 30일, 파토스의 장갑, 일렌시아의 날개, vip창고열쇠 등 다양한 캐쉬템을 주거든요.

 

 

거기에 80레벨이 넘어가면 가루제스 +7 무기와 홀리나이트 +7 방어구 세트와 1 악세를 주는 환영의 장비 쿠폰까지 지급한답니다. 만약 이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이 혜택들을 다 챙기셔야되요. 다만 저는 이미 작년 말 만월의 전설 칭호를 받아서 방어력 +90 옵션을 달성했고 다계정보다 하나의 계정에서 캐릭터 하나라도 제대로 키우고 싶어서 신규 계정은 만들지 않았어요. 마음 속으로는 전사를 1+1 이벤트 기간 동안에 키워서 놀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활록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에 일단 하나의 캐릭터만 운영하기로 했답니다.

 

■ 나이트온라인 복귀 비용

 

 

이번 복귀의 1등 공신은 바로 이 셀프네임 6아자가이에요. 언더 더 캐슬 상자에서 나오는 무기로 이미 작년에 6에서 7로 강화다가 날려먹고 게임을 잠시 쉬게 만든 장본인. 이번에 다시 구매를 했어요. 사실 이 활은 7부터 그나마 쟁에 들고다닐만하고 6까지는 뽀대용 및 사냥용이에요. 제가 쟁보다 업과 시간때우기 목적으로 게임에 복귀했기때문에 6짜리로 구매를 했네요.

 

울트라 프리미엄과 DC 프리미엄 중 어떤 것을 선택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두 개 상품의 차이점은 간단해요. '아이템 드롭률 부스터 사용 여부' DC를 이용하면 DC플래시를 복용할 수 있는데 드랍률을 100% 올려줘요. 울트라가 좋은 점은 선물 캐쉬 15000원을 준다는 점. 그래서 잠시 고민하다가 앵벌에 시간을 많이 쓸 수 없는 상황이라서 울트라로 결정했어요.

 

이로써 1달 동안 프리미엄 효과를 받으면서 이벤트 아이템 판매금액 2억 3천만 노아와 선물캐쉬로 산 아이템 판매금액(구매상인 기준) 1억 9500만 노아를 게임머니로 확보하게 됐어요. 총 4억 2500만 노아를 울프를 사용하면서 받은거죠. 현재 1억당 6800원이니 1달 프리미엄을 거의 공짜로 쓰는것과 같은 효과에요. 제가 선물캐쉬 15000원으로 산 품목은 자동루팅교환권(구매상인 5700만 매입) 3개, 마법의 가방 교환권(구매상인 2400만 매입) 1개에요. (DC 프리미엄에서 고급 강화 주문서 100장을 먹으면 저 돈을 마련할수는 있는데 거기에 매달릴 상황은 아니라서 울트라 프리미엄을 선택한거죠.) 아마 앞으로도 울프만 결제하고 현질은 하지 않을 생각이에요. 그저 레벨업하고 일퀘하고 수다떨고 그러면서 놀 생각이거든요. (무난한 취미 하나를 얻는거죠) _ 선물캐쉬로 산 아이템은 직접 더 비싼값에 상인을 켜고 유저들에게 팔면 더 좋답니다. 저도 다음달부터는 그렇게 할 생각이에요.

 

 

울트라 프리미엄의 경우 구매를 하면 바로 게임에서 튕겨져요. 그 뒤에 다시 접속하면 프리미엄이 적용되면서 편지로 이벤트 아이템 교환권을 보내줘요. 이 교환권은 카리브디스의 눈물, 트라이나 조각, 재분배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데 거의 구매상인에게 교환권 자체를 팔게되요. (구매상인은 상점이 파란색이에요.) 만약에 제가 6아자가이를 7로 강화할 생각이라면 트라이나 조각(강화확률 증가)을 사서 지르겠죠. 아직 6짜리에 만족하니 다 팔았어요.

 

 

플레이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면 프리미엄이 적용중인걸 볼 수 있어요. 여러가지를 쓸 경우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이번에 알게 된 팁 하나 알려드려요. 이 게임의 경우 캐릭터 아이디에 한문이나 특수문자를 쓸 수 있어요. 그래서 상대방에게 귓속말을 보낼때 상당히 어렵죠. 그 때는 왼쪽 하단에 접속자 명단을 우클릭해서 ID출력을 누르면 채팅창에 그 이름이 똑같이 나와요. 그걸 복사하는 방법은 아이디 맨 끝에서 시프트 키를 누른 상태에서 이동키를 <<< 방향으로 움직이면 선택이되고 컨트롤 C를 누르면 복사가 된답니다.

 

 

참고로 저는 게임에 충전할 때 돈이 남는걸 좋아하지 않아요. 항상 잔액은 0원 상태를 선호하죠. 그래서 나이트온라인 메인 페이지에서 엠캐쉬 충전으로 들어가서 계좌이체로 프리미엄 비용을 충전해요. 직접 입력으로 정확하게 충전이 가능하거든요. 다만,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옵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https://mbill.mgame.com 와 https://xpay.lgdacom.net 이 주소를 추가해줘야되요. 그렇지 않으면 다른 결제수단으로 25000원, 2500원 두 번 충전을 시켜야된답니다. 저 같은 성격이라면 참고하세요.

 

기록으로 남기는 복귀 비용 : 게임머니 20억 (137000원), 울트라 프리미엄 (27500원)으로 총 164500원이네요. 7아자가이를 사서 복귀했으면 328500원이었을텐데 반 값으로 해결을 본 것 같습니다. 현재 캐릭터 상태가 82레벨, 낡은 악세, 7차 7셋이라서 사실 7짜리를 샀어도 쟁은 힘들었을테니 이 정도로 만족하는 상황이에요.

 

■ 앞으로 계획

 

나이트온라인에서 할 일들이에요.

서버가 폐쇄까지 할 생각이에요.

 

1. 83레벨 10환생 캐릭터 만들기

2. 일퀘 보상 7차 7셋 만들기 (민셋, 체셋)

3. 일퀘 보상 퀘활 +8 만들기

4. +3 악세 손수 만들기

5. 빈 슬롯 83렙 부캐릭 만들기

(법사, 사제, 전사)

 

대략 이런걸 하면서 천천히 즐길 예정이네요. 예상컨데 서버 닫을때까지 저걸 다 못할수도 있어요. 무과금 유저에게는 인내가 필요하거든요. 이제 클랜도 가입했으니 정말 할게 없어서 난감할 때나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잠깐씩 즐겨야겠습니다. 아마 앞으로는 게임 내에서만 활동하고 블로그에는 아주 가끔만 근황 토크를 남길 예정입니다. 복귀 소식을 전하며 전 이만 물러갑니다. 쟁보다 업 위주로 진득하게 할 분들은 무자본으로 프리미엄 값만 들이면서 할만하니 권해봅니다. 단, 클랜 가입은 필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