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반값특가 도전합니다. (아이폰XS 노리기)

일상|2018. 11. 22. 10:45

요즘 유독 여러 쇼핑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많이하네요. 쇼핑이나 할인행사와 무관한 아재인 저도 오늘 소식을 들을 정도네요.

 

특히 위메프 반값특가는 아이폰 XS 64GB 제품을 60만원대에 판매하기로 예정되어 있어서 저도 한번 노려볼 생각입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내 컴퓨터와 인터넷 회선이 짱짱하길 바라며 이벤트 대기중입니다.

 

내용은 간단한데요.

 

 

오늘의 오전 11시 딜 상품입니다. 일전에 LG그램인가? 파격할인행사때 물량이 10대뿐이라 소비자들의 빈축을 사서 이미지만 나빠졌던 사례가 있었는데요. 그걸 신경썼는지 이번에는 수량도 다 표시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XS 64GB 제품이 위메프 반값특가로 675,000원, 100대 한정이네요.

 

전 딱 이거 하나만 노립니다.

 

 

위메프에서 11월 22일, 23일, 24일, 25일까지 상품들을 이벤트로 팍팍 풀고 있습니다. LG그램도 땡기네요. 455,000원이라 동생이 컴퓨터가 없는데 하나 던져주고 싶군요. 햄버거, 치킨은 그닥 관심이 없어요. 왜? 여기가 완전 시골이라서 매장에서 거부할 가능성이 너무 높아서 쓸데가 없거든요.

 

 

이제 11시가 다가오네요. 얼른 위메프 접속해서 대기타고 있어야겠습니다. 아이폰 XS 64GB 입찰에 성공하면 자랑글이 올라올테고 아니라면 그냥 조용히 있을거에요. 기대는 금물, 우리 모두는 경쟁자입니다.^^

 

간만에 일상 잡담을 남겨봤네요.

 

* 결과 - 상품상세페이지도 못 보고 끝났네요. 지인의 말에 따르면 상세페이지를 봤는데 이미 끝났더랍니다. 뜨고나서 3초 안에 모든게 끝. 앞으로 1년간 위메프 사용금지합니다. (내 잘못이지만 기분은 나쁘니까 1년간 보이콧)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