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신규 유저가 꼭 해야할 블소 투사 이벤트

취미|2018. 6. 15. 12:46

이미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전 이제 소울멤버쉽만 결제할 예정입니다. 보석 패키지요? 아직 모래신전도 못 가고, 공략 공부해서 다닐만큼 게임 플레이 시간이 길지 않아서 당분간 현재 스펙으로 살 예정입니다. 공 15 업적을 완료하고 홍문점수를 공격에 몰빵하면 1200 나오니까 올 해 12월까지는 할만합니다. 그래서 무과금으로 소울멤버쉽만 결제하면서 지낼건데요. 저 같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벤트가 이번에 투사 출시와 함께 나와서 소개해볼게요. 특히 신규유저들은 꼭 챙기세요.

 

 

▲ 신규 계정이라 투사 사전예약으로 투사령과 수호석을 받을 수 없다면 블소N샵 포인트탭에서 직서의 환영 선물상자를 0 포인트로 받으세요. 아래에 올리는 미션을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성장주화로 각성 령과 각성 수호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단 신규계정에 한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신규가 아니라서 구매가 안 됩니다.)

 

 

▲ 기존 계정에 신규 캐릭터를 육성한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기쿠폰과 장신구쿠폰만 받으세요. 공허무기 3단계 상자와 운명, 맹세, 불멸 악세와 성장이 가능한 영원허리띠 1단계를 줍니다. (단계가 없는 전설 악세는 성장이 되지 않습니다.)

 

*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기존 계정의 경우 투사령 1단계와 투사수호석 1단계를 비룡공상을 통해 성장주화 5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성장주화를 이용해서 단계를 올려서 전설 령과 수호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주는 공허무기 3단계는 성장주화 20개로 성장이 가능한 일반 공허무기 3단계로 변경됩니다. 이 상태에서 9단계까지 성장시킨 후 촉마무기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공허에서 한번 더 진화를 거쳐서 곤륜무기로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촉마 3단계 무기를 주는 것이니 놓치지 마세요. (적어도 이벤트가 끝날때까지 메인 퀘스트로 받는 성운무기를 성장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 성장주화는 접속 보상으로 하루에 2개씩 대략 50개를 주며,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60개의 주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주화 갯수를 110개로 생각해서 령과 수호석 중 필요한 것을 먼저 전설로 만들어야 됩니다.



 

이렇게 투사령과 투사수호석을 받았다면 성장주화를 모아서 성장시켜야 됩니다. 주화는 다음 미션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어제 제가 본캐릭터로 수행한 미션들을 소개할테니 참고하세요. (미션은 계정 단위로 집계되니 꼭 새로 키우는 캐릭터로 완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대부분 본캐릭터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여명의 파천성도 주간 퀘스트 3번, 천도 5000개 수집, 그루족 고도시 일일퀘스트 5번을 완료하면 성장주화 14개와 홍문팔각금강석을 줍니다. 아마 쿠폰 형태로 지급되서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수령할 수 있을거에요.

 

 

▲ 화룡의 둥지 일일퀘스트 7번, 나류성지 일퀘 10번, 갈고리 협곡 일퀘 5번을 완료하면 성장주화 14개와 천도로 구매 가능한 신공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주간도전 2회, 법기 연구소 일퀘 10번, 메아리 수중동굴 일퀘 5번을 완료하면 주화 16개와 천도로 구매 가능한 비공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일일도전 10번, 흑룡교 비밀전당 일퀘 10번, 검은 마천루 주간 퀘스트 2회를 완료하면 주화 16개와 홍문팔각자수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모두 장비가 갖춰진 주 캐릭터로 진행해도 카운트가 됩니다.

* 위에 보상을 다 받으면 격사는 신비공패를 맞출 수 있고, 검사는 팔각 금강석, 팔각 홍옥을 맞춰서 공격력 1000은 쉽게 넘길겁니다. 그러면 기공사 1200, 검사 1050, 격사 1050 정도로 공격력이 갖춰집니다. 당분간 주간도전과 마천루를 다니기에 무리가 없겠죠. 

* 홍문 팔각 자수정이 두 개가 되서 다음에 출석부 보상으로 자수정이 나오면 삼성 자수정으로 성장시킬수도 있습니다.

* 투사를 1부터 키우게되면 에픽퀘스트 보상으로 빛나는 보석 망치 3개를 얻을 수 있으니 검사와 격사 모두 무기에 4번째 슬롯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사항인데요. 주간 퀘스트 (마천루, 여명의 파천성도)의 경우 각각 다른 캐릭터로 1일 1회씩 완료하면 카운트가 되는지 궁금하네요. 즉, 여명이 3회 완료 조건인데 수요일에 1번, 목요일에 1번, 금요일에 1번 각기 다른 캐릭터로 완료하면 한 주에 3번 모두 카운트가 될까? 이게 궁금합니다. 다음주에 주간 퀘스트가 초기화되면 해봐야겠습니다. 그 외에 마천루나 주간도전은 2회 완료 조건이라서 다음주까지만 미션을 수행하면 주화와 보석을 다 받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게시판에 투사가 망했다는 말이 많은데요. 스킬 수정을 통해서 다시 좋은 위치에 올라갈겁니다. 전 스토리를 보려고 투사를 1부터 키울거라서 걱정은 없는데요. 그래도 9막 18장까지 퀘스트를 완료하고 빨리 신규 의상을 받고 싶네요. (꼭 진족 여자 캐릭터에게 줄겁니다.)

 

 

▲ 투사로 에픽퀘스트를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신규 의상의 종족별 착용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의상보다 머리장식이 마음에 들어서 욕심을 내는 중이네요. 지금 제 검사가 진족 여성인데 하얀색 단발머리라서 아쉽거든요. 이번에 신규 의상 머리장식을 받아서 뒤로 질끈 묶은 긴 머리로 바꿀 생각입니다. 기대가 커요. (어느 세월에 1막 1장부터 9막 18장까지 할지 벌써 까마득하네요.)

※ 제가 블소에 대해서 왜 이렇게 많은 글을 쓰는지 모를겁니다. 한 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건 '관심'때문입니다. 비록 그들이 캐쉬, 과금 유도 아이템을 많이 내놓고 있지만 그와 동시에 게임 내에서 시간과 노력만 들이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기 때문에 응원하는거에요. 지금 제가 올린 투사 이벤트는 본캐릭터로 진행해도 카운트가 되기때문에 충분히 할만하지요.

 

이상 접속은 잘 하지 않으면서 게임 소식만 퍼 나르는 뉴비 유저였습니다.

댓글()